News & Notice

FAQ 목록

  1. Q

    제품 구입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A

    본사 쇼핑몰, 할인점, 방문판매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기타 구입 문의는 소비자 상담실(070-7882-1684)로 부탁드립니다.

  2. Q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 일반식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건강기능식품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정제, 캅셀, 액상, 환 등의 형태로 제조 가공한 식품을 말하며, 그 기능성은 인체의 구조 및 기능에 대하여 영양소를 조절하거나 생리학적 작용 등과 같은 보건용도에 유용한 효과를 얻는 것을 말합니다. 

    이에 반해 의약품은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며 예방하기 위해 또한 구조기능에 약리학적 영향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물품을 말하며 일반식품은 식약처의 검증을 거치지는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섭취되어 오던 식품으로 기능성이 인정되지는 않지만 식품위생법상의 식품에 해당됩니다. 

  3. Q

    구입한 제품의 보관 방법이 궁금합니다

    A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실내에 실온보관 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설명이 없는 한 냉장보관은 피하시고, 제품에 표시된 보관방법을 꼭 확인해 주십시오.

  4. Q

    제품은 하루 중 언제 섭취하면 좋을까요?

    A

    제품에 표시된 섭취 방법을 확인해 주십시오. 

    식전 식후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 제품은 식사와 관계없이 일정한 시간에 규칙적으로 꾸준히 섭취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5. Q

    처방 의약품과 병행 섭취해도 되나요?

    A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은 처방 의약품을 드시면서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방약의 흡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섭취 시간의 간격을 조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환자의 상태, 처방된 약의 종류에 따라 제한되는 건강기능식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처방 의약품을 드시는 분은 담당의사 또는 약사와 꼭 상담 후 섭취여부를 결정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6. Q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A

    건강기능식품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치료약이 아님을 기억하시고,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생활을 유지하시며 적절한 제품의 섭취로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원료를 고농축한 제품이 많으므로 꼭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 섭취방법에 따라 사용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